FAQ


자주하는 질문

홈 > 고객센터 > FAQ
FAQ

- 네 제품 충전 완료 후 최대 출력기준으로 약 4시간정도 연속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온열기능 사용없이 미세전류 기능으로만 사용하실 경우는 최대 4일~5일 정도 풀 사용가능합니다.
  하지만 원활한 사용을 위해서는 수시 충전을  권장드립니다.

- 네 이런 경우는 고장이 아닙니다.
  제품 충전 완료 후 미세전류와 온열 기능을 동시에 사용하시게 되는데 배터리 잔량이 부족하게 될 경우 미세전류만 되고 온열 기능은 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제품을 사용하시다가 갑자기 온열이 안된다고 하면 충전을 해야 된다는 신호이기 때문에 충전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

- 네 이런 경우는 고장이 아닙니다.
  제품 LCD창에 보이는 표시는 배터리가 있고 없음만 표시되는 그림판으로 핸드폰처럼 잔량이 줄어드는 것이 표시되지 않습니다.
  배터리가 부족시 배터리 표시가 깜박이게 됩니다.
  이때는 충전을 하시면 되는데 자세한 설명은 아래 유투브 채널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힐링테라 - https://youtu.be/vQ5v6QGzH8c?si=kaQP9NJJCcgzEYpg
  힐링루나 - https://youtu.be/R6FqWoCp7B4?si=W8OnuCBfgrGvIsJw

- 우리 몸의 모든 세포들이 세포막을 경계로 세포 안쪽과 세포 바깥쪽에 이온의 분포가 불균등하게 있기 때문에 그러한 세포들이 하나의 발전소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예를 들면 발전소에는 수력, 화력, 원자력, 풍력 발전소 같은 것이 있는데 그 중에 원자력발전소가 발전소 하나당 만들 수 있는 에너지가 아주 크기 때문에
  우리나라에서는 원자력발전소를 많이 씁니다. 이처럼 우리 몸도 비슷합니다.
  우리 몸의 생체전기를 가장 크게 쓰고 사용하며 양질의 전기를 생산하게 되는 대표적인 기관이 근육입니다.
  근육에는 수분이 많기 때문에 근육이 많은 사람은 전기가 잘 흐릅니다.
  이를테면 힐링센 라인의 제품이나 테라, 루나를 이용하여 케어했을 때 부드럽고 편안하게 잘 들어가면서 운동점이나 경혈점에서 통전이 잘 되어 근육의 떨림운동이 잘 된다면
  전기가 잘 흐른다고볼 수 있으며, 그 사람은 몸 속 근육량이 많은 사람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반대로 힐링센 라인의 제품이나 테라, 루나를 이용하여 케어했을 때 아무런 느낌이 없거나 다끔거리고 아프며, 시술자의 터치한 손이 끊어질 것 같이 아프다면  
  그 사람은 근육보다는 지방이 많은 사람으로 몸 속에 염증반응이 있고 순환이 잘 안되는 상태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근육을 잘 단련하고 보존해야 우리 몸에 전기가 잘 흐르고 건강하게 된다고 할 수 있겠죠?
  제니스타의 미세전류에너지테라피기는 타사제품의 미세전류마사지기들과 달리 근육단련과 근육운동의 기능까지 내제되어 있는 것이 차이점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 (1) 미세전류란?
     1000µA(1mA) 미만의 미약한 전류를 말하며, 인체에는 약 40~60µA의 미세한 생체전류가 기관 간 신호전달 작용을 하며 흐르고 있습니다.
     생체전류는 몸에서 느껴지지 않을 정도로 미약하지만 인체가 정상적인 기능을 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필요한 존재입니다.
     미세전류의 가장 큰 효능은 신체 ATP를 증가시키는데 ATP가 증가되면 우리 몸은 활력있게 되고 손상된 조직의 재생과 혈액순환에 큰 도움이 되며
     활발해진 혈액순환은 인체 각 부위에 영양소와 산소를 충분히 공급시켜 신진대사 활동이 원활하게 이루어집니다.
     미세전류는 생체전류와 비슷한 수준의 아주 약한 전류로 근육에 전기적 자극을 주어 부상이나 통증 치료에 효과를 발휘합니다.
     스포츠 분야에서는 운동 후 컨디셔닝 케어에 사용되는 치료법입니다.
     또한, 부상입은 운동선수를 치료하는 재활 현장에서도 마이크로 커런트(미세전류)기기가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2) 전기(電氣, 영어: electricity)란?
     전하의 존재 및 흐름과 관련된 물리 현상들의 총체이며, 전기는 번개, 정전기, 전자기 유도, 전류 등 일상적인 효과들의 원인입니다.
     또, 전기는 전파 따위의 전자기 복사를 발산하고 또한 수집할 수 있다고 위키백과에도 잘 나와 있습니다.
     이처럼 우리가 주변에서 흔히 사용되고 있는 것으로 110V~220V의 가정용 단상 전기와 380V의 공업용 3상 전기가 주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이와 같이 보이는 수치가 확연히 다르며, 쓰이는 용도 또한 모두 다르다고 할 수 있습니다.

- 보통 타사의 족욕기는 훈연으로 하는 건식과 물속에 발을 담그는 습식이 있으며, 각사마다 지향하는 방식에 조금씩 다릅니다.
  또한 습식 족욕기는 일정한 온도에 맞혀 수조에 발을 담궈서 지압을 하는 등의 서비스가 이뤄집니다.
  이때 기타 첨가물을 넣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방식도 있습니다.
  그러나 당사는 편백나무로 제작된 케이스에 스텐레스로 만든 수조를 아연 도금 후에 넣어서 미세전류가 나오는 기기를 연결하여 일정한 시간 동안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당사에서는 기본 서비스 제공시간은 15분이며, 이때 걷고 뛰고 근육단련 등의 총 3가지 모드로 작동이 되어 일반 성인 기준으로 2~3km의 운동(1시간 ~ 2시간 정도의 운동효과)을 한 것 같은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 저주파와 미세전류는 종종 비슷하다고 생각되지만 실제로는 매우 다릅니다.
  저주파 관리는 주파수 1,200Hz 이하의 전류의 자극을 통해 혈액 순환 촉진 및 통증에 관여합니다.
  결과적으로 통증 완화에 도움이 됩니다. 반면에 미세전류는 부상과 통증을 관리하는 데 효과적입니다.
  프로 운동 선수와 최고의 운동 선수가 미세전류를 사용하여 부상을 관리하고 조직이 더 빨리 회복된다는 수많은 보고가 있었습니다.
  또한 저주파는 피부에 따끔 따끔한 자극을 유발하는 반면, 미세 전류는 전류가 매우 약하기 때문에 자극을 거의 느끼지 않습니다.
  따라서 전기 자극이 서투른 사람도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입니다.

- 네 다를 수 있습니다. 사람마다 느끼는 차이가 분명 존재하는데 젊고 건강할수록 생체전류 보유량이 높고 나이가 들고 아픈 상태라면 생체전류 보유량이 부족하게 됩니다.
  이처럼 건강한 사람과 건강하지 않은 사람의 생체전류 보유량이 달라저 강도에 대한 느낌의 차이가 발생합니다.
  예를 들면 건강상 문제가 있으신 분들이나 노인분들은 가장 높은 단계로 사용을 하셔도 전류의 느낌이 둔하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또 몸의 순환 상태가 좋지 않거나 몸에 근육이 굳어 있으신 분들은 전류의 느낌이 둔할 수도 있는데 이는 근육이 수축되어 있을 수록 전류가 잘 통전되지 않기 때문입니다.
  이때 느낌이 오실때까지 지속적으로 사용하여 관리를 해주시면 시간이 지나면서 점차적으로 전류의 느낌이 오기 시작합니다.
  ( * 전류의 느낌이 오는 시간은 개인의 건강상태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막혀 있던 곳이 뚫리기 시작하면 따끔거리며 통증이 느껴질수 있으나 완전히 뚫리면 점차 편안한 느낌으로 변하므로 지속적으로 사용해주시면 좋습니다.

- 사용 시 너무 따갑거나 불편하지 않은 레벨로 사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제니스타의 모든 에너지테라피기류는 실제 제공되는 미세전류전류의 강도를 우리의 인체가 느낄 수 없는 수치여서 안마기의 두드림 강도를 파동수치에 적용하여 그 강도를 느낄 수 있도록 설계하였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개인의 선호도 강도에 맞춰 사용하시고 느낌이 편안해지면 레벨을 조금 더 올려서 사용해도 됩니다.
  파동수치의 강도는 1~9 레벨까지 조절가능합니다.
  사람마다 느끼는 강도가 다르니 사용전 고객과 협의 후 관리를 해주시면 됩니다.

- 체내 생체전류 보존량이 너무 적거나 근육이 수축되어 있을수록 전류가 잘 통전되지 않아서 그렇습니다.
  그래서 1회성이 아닌 꾸준히 미세전류 기기를 사용해 주면 전류를 잘 느끼게 됩니다.

- 네 그냥 사용하실 수도 있겠으나 미세전류의 전도율을 높이고 부드럽지만 더 강하고 깊이 전달하면서도 부드러운 테크닉이 가능하기 때문에 사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네 가능합니다. 제니스타 힐링포유에서는 창업에 관한 모든 절차 및 관리실, 힐링센터, 이색카페등 원하는 형태의 사업을 운영할 수 있는 기술을 모두 전수해 드립니다.
  본사 직원의 꾸준한 관리와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성공의 길로 안내해 드립니다.
  가맹점주님 스스로 일에 대한 흥미를 가질 수 있게 도와드리며, 힘들 때 함께 이겨나갈 수 있는 친구같은 사업파트너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창업의 문은 열려 있습니다.
  그러나 열심히 하고자 하는 신념이 꼭 있어야 합니다.
  저희가 뒤에서 든든하게 지원해드리겠습니다.

- 아닙니다. 자세한건 제니스타 본사와 협의 후 진행하시면 자세히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 네 그렇습니다.
  제니스타는 상권분석을 전문으로 하는 협력업체와의 연계를 통해서 전국의 주요 상권 현황 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각 개인의 맞춤형 창업점이 입점하기 좋은 상권을 GIS시스템을 적용하여 세밀하게 분석하고, 임대건물의 권리관계를 분석하여 합리적이고, 수익성이 높은 최적의 장소를 선정해 드립니다.

- 창업 시 관리실 운영 경험이 없는 가맹점주님들이 관리사를 구하기에는 어려움이 있습니다.
  제니스타 힐링포유에서는 본사가 자체교육을 통하여 우수한 관리사를 가맹점에 소개하여 가맹점주님들의 관리사 구인문제를 돕고 있습니다. 

콜센터


1661-8971
월-금 : 9:30 ~ 18:00
토/일/공휴일 휴무
런치타임 : 12:30 ~ 13:30